쥬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돈 버는게 쉽지않네.. 애드센스 수표 첫 지급 받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공짜라는건 없다.
돈 버는건 어떻게든 노력과 대가 필요하다는 것을 떠 올리게 한다.
 
지난해 말 애드센스의 열풍을 따라 시작하게 된 블로그 광고이지만 나름대로 용돈이나 벌어보고자
이것저것 뒤져가며 열심히 해봤지만.. 블로깅 첫달부터 대박을 터트리는 일부 블로거들과는 달리
첫 수표 지급을 받는데 약 4개월 정도 걸린것 같다.

일부의 잘가나는 블로거분들을 보면 부러울 따름이지만 그만큼 이슈에 대해 잘 포착하여 글을 작성하는 능력이 발휘되거나 혹은 논란거리에서 의도적으로 다수와 반대되는 주장을 펴면서 네티즌을 유도 하는 그런 능력이 있는것도 아닌가 싶다.
 
처음에는 미디어 다음.  다음의 블로거뉴스를 통해 대박? 을 노려볼려고 했지만..
말을 잘하고.. 글을 잘 작성하는 것도 능력차인것 같다;; 블로거뉴스에서는 별로 눈에 안띄여 실패를 했지만..
애드센스에 대한 집착?을 버리고 이래저래 블로깅을 하다보니 어느덧 광고 수입이.. 100달러를 조금 넘어가는 수치에 이르렀고.. 처음으로 구글에서 보내온 수표한장을 받게 된것이다. 107.41 달러..

^^ 뭐 그렇게 대박난 금액이 아니지만 인터넷을 통해 블로깅을 하면서 조금이나마 돈이란걸 벌 수 있다는 사실이 신기할 따름이다. 환전하면 약 10만원 정도 될것 같은데.. 이 돈을 어떻게 활용 해볼까 생각해봤는데 곧 5월이고 어버이날에 부모님 선물이나 사드리는게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애드센스로 블로그에 광고를 하시는 모든분들 대박나시길 바라며~~ ^^


반응형
이 블로그의 광고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