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벤
행복한 하루 되시길~!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진 블루오션의 김지호 군...

반응형


시사매거진 2580을 보다가 알게된 김지호군..
선천적인 녹내장으로 앞이 안보이고 16번이나 수술을 하고도 각막이식이 실패하고..
어릴때 부터 음악적인 재능이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블루오션이라는 그룹을 만들어서 음반을 냈다고 합니다.

짧은 소개와 인터뷰가 나오는 화면으로 들려오는 목소리가 너무 아름답다고 할까.. 
듣기 편안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네요. 음반을 사서 들어보고 싶군요~


----------------------------------------------------------------------------------------------

아티스트 : 블루오션
발매일 : 2009-06-19
장르 : Rock
배급 : 로엔 엔터테인먼트
기획 :
10/10 (42명 집계)
2008년 새로이 창단된 모던 팝 밴드 ‘블루오션’은 비장애인과 당당히 경쟁할 수 있는 세계적인 시각장애음악인을 양성함은 물론, 실력으로 인정받는 세계정상급 연주단으로 발전, 국내 및 세계를 무대로 지속적이고 활발한 연주활동을 전개해 나갈 비전을 가지고 있는 한빛예술단의 모던 팝 밴드로, 기존 소속팀의 클래식적 성향과는 달리 크로스오버적인 음악을 지향하는 팀으로서 시각장애인의 대중음악분야 시장진출을 목표로 창단되었다.

다양한 음악의 장르를 모티브로 시각장애인의 아픔과 사랑 들을 주제로 노래하여, 감성을 자극하는 발라드음악부터 진취적이고 희망적인 락 음악까지 많은 부분에서 곡의 내용과 음악적인 부분들이 어우러져 스토리가 있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기존 장애우를 바라보는 선입견을 음악적인 통로를 열어 소통하게 하여, 관객의 가슴을 울리는 깊이 있는 음악으로 승부하는 블루오션 !

앞으로 대중음악 분야에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






반응형
이 블로그의 광고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