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벤
행복한 하루 되시길~!
에너루프 충전지 & 마하 충전기 구매

반응형

이전에 사용하던 에너자이저 충전지들이 수명이 다 되었는지 충전 상태가..영....
충전하고 몇시간을 못가는듯 해서 소문이 자자한.. 에너루프 충전지를 질렀다.

제주 여행가면서 gps 트래커나 플래시 용으로 사용하고자 두세트를 구매.
에너자이저 충전지는 2500mAh 인데 비해 에너루프는 2000mAh 로 용량차이가 있지만
에너루프 사용자 들의 후기를 보면 대부분 에너자이저 보다 좋고..
메모리 효과가 없어서 훨씬 더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사서 바로쓰는 전지' 라는 문구가 있길래 충전이 되어 있는가 했지만...
충전이 되어 있는 전지도 있고.. 완전 방전되어 있는전지도 있고.. 랜덤한...;; 새제품인데 왜이렇지...;;



충전지 케이스도 있고 가지고 다니기 편리하게 되어 있다.


충전지만 가지고 있어서 충전을 못하기에 lcd가 달려있는 충전기도 같이 구매~!
다내테크 마하 충전기.

1시간 내외의 급속 충전기들에 비해 충전시간은 2~3배 걸리지만
lcd를 통해서 충전지의 상태를 체크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에 MAHA LCDs 를 구입했다.   

가만히 생각해보면 1시간 만에 충전해서 사용해야 될 일이 없을것 같고.. 충전기가 좀 더 비싸다..
10시간씩 충전하는 일반 충전기는 너무 느리고...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통한 선택이랄까..





AA 와 AAA 충전이 가능한.. 개별 충전도 가능. 4개 동시에 충전하면 3~4시간 걸리는 충전시간.
나름 만족하면서 사용중~!  그리고 밑에 파란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완전 방전시킨 후에 충전을 시작한다.

반응형
이 블로그의 광고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