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벤
행복한 하루 되시길~!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 방법이 바뀌었네요.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 방법이 변경.

 

 

이래저래 은행갈 기회가 안생겨서

1월 말에 웨스턴 유니언 퀵캐쉬로 지급 받았던 코드로 환전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오늘 은행가서 수익금 받아야지 하고.. 준비하다가

다시 한번 확인차 애드센스 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지급 변경 공지가.. ㄷㄷ

 

 

 

2014년 2월 10일 부로 애드센스 지급 방법이 변경되어서

웨스턴 유니언으로 지급되었던 금액이 다시 회수 되었다고 나오네요.. OTL 

 

 

1월 24일 웨스턴 유니온으로 지급된 돈이...

2월 15일 지급 실패..... 로 다시 회수...

 

지급 받아뒀던 웨스턴 유니언 코드는 무용지물이 되었다는 이야기......

 

설정에 들어가서 지급설정을 다시 해줘야 하네요.

 

 

 

계좌로 입금 해주는 새로운 방식과 전통적인 수표 발급 두가지가 있는데

수표 발급 받는건 기다리는 시간과 환전하는데 번거로워서 제외.

남는 계좌 입금.. ㅠㅠ 수수료는 들어가지만 편한걸로...

 

 

 

원래 사용하던 우체국 계좌가 있고 수수료도 싼편이라 우체국 계좌를 설정하고 저장했는데요.

(수수료 - 우체국 5000원, 다른은행 대부분 1만원, sc제일은 금액별 차이 $300미만 무료라던가..)

다른 블로그 보니 예금주 이름 영문으로 하라고 해서 영문이름으로 입력!

 

 

 

설정 완료.

 

 

 

과연 잘 지급이 될련지 의문입니다만...

이제 기다릴 수 밖에 없네요..

 

 

추가로

지급보류 설정이 기본 $100였는데 더 큰 금액으로 지정가능하게 바뀌었고.

지급 보류 날짜를 최대 1년까지 설정이 가능하졌네요.

지급 일정 옆에 구성에서 설정 가능~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