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벤
행복한 하루 되시길~!
사진 한장으로 5000원 벌어보자~!

반응형

사진 한장과 간단한 자기의 느낌을 자신의블로그나 미니홈피에 적은 글로 5000원을 벌수 있다.

캐논 코리아에서 이벤트의 이야기이다.  40D의 블로그 토크 이벤트인데.. 40D 카메라를 가진 사람은 40D로 찍은 사진을 첨부하고 사진이란 무엇인지 자신의 생각을 적어서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면 된다.

그리고 40D 카메라가 없는 사람은 40D의 광고나 리뷰를 보고 느낌이나 평가와 함께 40D로 찍지않은 사진1장을 첨부해서 글을 작성해 올리면 된다.

12월 9일까지 이벤트이며.. 선착순 700명이라.. 약 230명 정도의 여유가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벤트에 참여방법은

http://zuben.tistory.com/117   이글을 하단에 보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배너가 있다. 클릭하면 캐논코리아 홈페이지가 뜨고 이벤트 창이 뜨게된다.
팝업 차단이 되어 있다면 이벤트창이 보이지 않을것이다. 팝업차단 해제를 하면 뜬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뜬 이벤트창에 보면 다른사람들이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고 링크해둔 글들이 많이 보인다..
여기서 참여하기를 클릭하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기가 작성해서 등록되면 5000원 .. 자기의 배너로 소개를 하면 2000원 추가가 되는 시스템..
시작을 누르면 핸드폰번호로 인증을 하게된다.

따로 가입할 필요없이 핸드폰 번호와 이메일로 인증이 가능하게된다.

이제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40D 관련된 글을 올리고  http://zuben.tistory.com/117  처럼 하단에 배너하나 달아주고 글작성을 완료하면 알아서 등록이 되고..

글작성내용이 맞는지 확인하는 심사를 거치면 끝난다. 심사는 그냥 시간이 지나면 파티에 참가되었다고 핸드폰으로 문자메시지가 오기 때문에 기다리기만 하면된다.

글 작성 후에 진짜로 5000원을 줄까 싶어서 반신반의 했지만.. 문자를 받고 5000원 원고료 준다고 해서 핸드폰 인증하고 보니 이런 계좌 이체용 화면이 나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5000원 크지 않은 액수이지만..  그래도 이게 어딘가~ 수수료 300원 떼고 4700원준단다..

아마 크림에이드라는 곳에서 이런식의 파티 시스템을 이용해서 계속적인 이벤트가 있을듯 하니.. 종종 이용해서 밥한끼. 담배두갑 정도의 용돈벌이 괜찮지 않나 싶다~



제가 올린 글..

사진의 기억의 조각이다.  http://zuben.tistory.com/117 
읽어봐주세요~  
반응형
이 블로그의 광고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