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벤
행복한 하루 되시길~!
경품도착. 다음 트래블 파우치팩

반응형

티스토리 맛집지도 다시 쓰기에 참여 했다가 운좋게
여행 파우치팩에 당첨된지 어언 1달...

제주도 여행 가기전에 도착했다면 유용하게 사용했을텐데..;;
토요일 오후 10시에 도착을 했습니다...;
추석 전이라 택배하시는분이 바쁘신거 같더군요.. 좀더 빨리 배송해주지 하는 아쉬움~



꽤 커다란 은색 비닐 팩이 도착해서 뭔가 했더니.. 목빠지게 기다리던 경품이었습니다. (운송장 모자이크처리)




여러 종류의 팩들이 패키지로~ 유용할것 같아 보이는 문구들~ ^^



비닐팩을 열어보니 파란 가방이 들어있습니다.




다음 여행 파우치



파란 가방의 지퍼 안쪽에 손잡이가 달려있네요~



파란가방 안에 있는 패키지 내용물들~



샴푸, 스킨, 로션 등을 담을 수 있는 통들이 들어있는데
파우치 팩에 이런거 까지 들어있을 줄 상상도 못했네요;



나머지는 신발 주머니와 사이즈별로 있는 지퍼팩



 신발주머니~~ 회색천으로 되어 있는데 평소에 그냥 써도 좋을것 같네요



세면도구와 옷, 속옷을 담을 수 있도록 표시되어 있는 큰 크기의 지퍼팩 3개.



작은 전자제품, 구급약, 칫솔, 치약을 담을 수 있도록 표시된 작은 팩 3개. 총 6개의 지퍼팩이 들어있네요~

우연히 예전에 포스팅했던 글 다시 올렸는데 당첨되어 기쁘네요 ^^
감사합니다~ 다음여행이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유용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