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밤새 이병헌, 기무라 타쿠야, 조쉬 하트넷 기다리시는 분들.. [14회 부산국제영화제]

반응형

핸드폰 카메라라 화질이 좋지 않습니다만..
부산 국제영화제가 열리고 있는 해운대 백사장에 야외무대앞...
10일 자정 쯤 찍은 사진들입니다.


우연히 지나가다가 무대 앞에서 노숙하고 있는분들을 발견.. 그것도 아주 많은분들이..
무슨 행사 있나 싶어서 옆에 붙어있는 행사 일정표를 보았습니다.



10일 토요일 13시 '나는 비와 함께 간다' 출연자들의 오픈토크가 있네요..
아직 13시간이나 기다려야 하는데.. 훨씬 이전부터 자리잡고 계신듯한 분들이 꽤 계시네요~

이병헌, 기무라 타쿠야, 조쉬 하트넷.. 많은 여성분들이 기대하고 계신것 같더라구요^^
9일 저녁엔 신세계 센텀점 앞에 GV 영화가 있는지 기무라 타쿠야 플랜카드 걸려있고  많은분들이 모여계시더니;;
인기가 실로 대단하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됩니다.



정말로 이분들 뭘 해도 성공하실것 같네요~ 대단하십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