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벤
행복한 하루 되시길~!
2011년 제7회 부산 세계 불꽃축제 정보

반응형

불꽃축제 관련 방문자가 많으시길래 찾아보니
서울에서 불꽃축제가 열리는군요... 
작년에 올려놓은 부산불꽃축제 때문에 검색이 많이 되나봅니다;; 

그리고..
올해도 어김없이 부산 광안리 일대에서 불꽃축제가 열리네요.

무려 기간이 9일. 작년에 3일간 했었던거 같은데 규모가 커졌습니다.

21일 부터 29일까지 매일 행사를 진행하네요.
슈퍼모델 선발대회. 전통민속공연들.
28일엔 한류 콘서트도 하구요.
각종 공연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다 구경하기도 힘들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아래는 부산광역시에서 제공하는 행사계획표~ 참고 하세요.





- Flying High(飛上)! 세계인이 함께하는 -

제7회 부산세계불꽃축제(10.21~29) 개최!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인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제7회 부산세계불꽃축제가
2011년 10월 21일부터 29일까지 9일간 펼쳐집니다.
부산의 바다와 가을 밤하늘을 화려하게 밝혀줄 부산세계불꽃축제!
환상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아래 계획표 클릭하시면 선명하게 보입니다.




제7회 부산세계불꽃축제 행사장 안내

빨간원 들이 불꽃놀이 보기 좋은 장소들입니다~


이미지 클릭 확대해서 보세요.



•상설무대 : 사랑나눔 패션쇼, 한류나눔콘서트, 투란도트
•중앙무대 : 불꽃쇼, 국악어울림한마당, 해변관악의 향연, 힙합한마당 등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