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벤
행복한 하루 되시길~!
구글 애드센스 가입 방법

반응형

요즘 블로그나 홈페이지의 광고를 유치하여 돈을 버는 방법들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의 대표적인 구글 애드센스의 가입 방법과 가입에 필요한 요건 같은것을 경험을 토대로 적어 보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첫번째. 구글 애드센스 가입페이지로 간다.

구글에서 구글 애드센스라고 검색을 하거나 블로그 메뉴의 " 구글애드센스로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세요" 라는 버튼이나 글 하단의 "본 사이트는 Google AdSense로 수입을 창출합니다 "을 누릅니다.



두번째. 애드센스 가입 페이지에서 지금가입 버튼을 선택합니다.


세번째. 애드센스 가입신청서를 작성합니다.

구글은 미국에 위치한 글로벌 기업이기 때문에 신청서는 모두 영문으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그림이 잘 안보이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한글 주소 영문 변환 <- 영문주소 작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번째. 메일계정을 입력해야 합니다.

기존의 구글 메일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Gmail의 계정과 비밀번호를 이용해서 로그인하면 되고 계정이 없을 경우 새 Google 계정을 만들겠습니다를 선택하고 기존에 사용하는 이메일과 사용할 비밀번호을 입력해주고 녹색으로 보이는 단어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단어는 사용자 마다 바뀜). 작성 완료시 계속을 선택.


다섯번째. 구글에서 도착한 메일을 확인합니다.

메일 계정이 없어서 신청한 경우엔 메일을 통해 인증을 해주면 됩니다.

구글에서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심사를 하여 광고게재 여부를 알려줍니다. 자신이 만든 컨텐츠가 적당량 있어야하고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사용하고 있어야 합니다. 아니면

"Google 애드센스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신청서를 검토한 결과 유감스럽게도 지금으로서는 신청서를 승인할 수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런 내용의 메일이 날아오게 됩니다. 

컨텐츠를 보충하고 다시 심사를 받아야합니다.

심사에 통과를 하고 광고게제를 가능하면

"귀하의 Google 애드센스 신청이  승인되었습니다. 이제 몇 분 후 귀하의 사이트에서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이런 메시지가 날아오고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광고를 시작 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가입 방법
 구글 애드센스 광고 종류
 구글 애드센스 광고 코드 만들기



반응형
이 블로그의 광고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