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9. 9. 14:29, 게임/Cites : Skylin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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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티즈 스카이라인 유저경로
사용자 경로
사용자 제작 콘텐츠에 대한 파일의 대부분은 게임의 사용자 경로에 놓인다.
- Windows의 경우
Workshop에서 Subscribe하지 않고 수동으로 Mod를 배치 할 위치
C : \ Users \ <username> \ AppData \ Local \ Colossal Order \ Cities_Skylines
- 보충
AppData는 숨겨진 폴더 설정이되어 있기 때문에 표시 설정을 변경하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에주의. - "%LocalAppData%\Colossal Order\Cities_Skylines" 따옴표 안 경로를 탐색기에 넣으면 바로이동 가능
%LocalAppData%\Colossal Order\Cities_Skylines
Workshop에서 Subscribe하는 경우 Mod 장소
<steam 경로 또는 지정한 게임 대상> \ SteamApps \ workshop \ content \ 255710
-
- 보충
app_id = 255710
위의 두 경로에 동일한 Mod를 넣어 중복 콘텐츠 관리자에 나오므로주의.
- 보충
- Mac의 경우 / Users / <username> / Library / Application Support / Colossal Order / Cities_Skylines
- Linux의 경우 /home/<username>/.local/share/Colossal Order / Cities_Skylines
폴더 구조
- Root
- Addons
- Assets - 자산 편집기에서 저장된 자산은 여기에 포함된다.
- ColorCorrections - 사용자 지정 색 보정 필터를 여기에 배치하는 것이 가능하다.
- Import - 가져 오기 사용자 정의 자산 데이터 (모델, 텍스처)을 여기에 배치하는 것이 가능하다.
- MapEditor
- Brushes -지도 편집기로 사용하는 사용자 지정 브러시를 여기에 배치하는 것이 가능하다.
- Heightmaps -지도 편집기에서 가져 오기 내보내기 Heightmap을 여기에 배치하는 것이 가능하다.
- Mods - 사용자 Mod위한 기본 폴더
- Maps -지도 편집기에서 저장된 맵은 여기에 포함된다.
- Saves - 게임의 세이브 데이터가 여기에 포함된다.
- Screenshots - 게임 중에 찍은 스크린 샷은 여기에 포함된다. (F12 또는 Shift + F12로 촬영)
- Snapshots -지도 편집기와 자산 편집기에서 찍은 스냅 샷은 여기에 포함된다. (스냅 샷 도구에서 촬영)
- WorkshopStagingArea - Steam 워크샵의 콘텐츠는 업로드 전에 여기의 하위에 놓인다.
파일
- Cities : Skylines는 각종 데이터를 저장하기 위해 자신의 Colossal Raw Asset Package (.crp) 파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파일은 세이브 데이터 매핑 데이터 컬러 컬렉션 자산 등 모든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에셋을 도입하기위한, PNG, JPG, BMP, TGA, DDS, RAW, R8, R16, TIFF 파일 같은 표준 이미지 형식을 지원합니다.그러나 만든 도구에 따라 일부만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도구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지오메트리 모델 메쉬 내용은 FBX 파일이 유일한 공식적으로 지원되는 포맷입니다.
원본 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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